
INTRODUCE
우리는 오로지 재배에 몰입합니다.
‘산지에서 식탁까지’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더욱 신선하게
‘산지에서 식탁까지’
건강과 행복을 주는 보람을 갖고
저희 농산물을 제공하는 농업회사법인 팜팜 입니다.
Who we are
산지에서 식탁까지
스마트팜
어디에서 생산하나요?
우리 회사는 충남 논산시 광석면에서 완숙토마토와 대추방울 토마토 등
15,000평 스마트팜 온실에서 재배하는 기업입니다.
저희 스마트팜은 365일 24시간 하루도 빠지지않고 온라인 제어 시스템으로
자연에 가깝게 더욱 신선하게 재배하고 있으면 대형마트와 프랜차이즈 버거회사에 공급하고 있을 만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완숙 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딸 기
01 입고
수확 및 산지입고
농학과 출신의 8명의 전문 재배사, 스마트팜 운영 경력 평균 10년 이상 최적, 최고의 환경에서 자란 고품질의 작물을 수확합니다.
02 선별
선별 작업 및 저온창고 저장
수확만큼 중요한 과사이즈 및 개당 중량 및 품위에 따라 선별작업합니다.
03 포장
포장작업 및 출고
출고처 및 사용용도에 따라 협력사 요청 사항 표기 및 협의 패키지별 포장작업 진행하여 출고됩니다.
CEO 메세지
재배와 품질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철학

“스마트팜 기술로 미래 농업을 설계하다”
안녕하십니까, 농업회사법인 팜팜(주) 양광식 입니다.
농업은 예로부터 사람들의 삶을 지탱하는 가장 중요한 산업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기후 변화, 농촌 인구 감소, 고령화, 식량 위기라는 거대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제 농업은 더 이상 과거의 방식만으로는 지속될 수 없습니다.
팜팜은 이러한 변화 속에서 새로운 해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스마트팜 기술과 혁신적인 건설 방식을 결합하여 농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농산물을 생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생산·유통·가공까지 아우르는 종합 농업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팜팜은 이러한 변화 속에서 새로운 해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스마트팜 기술과 혁신적인 건설 방식을 결합하여 농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농산물을 생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생산·유통·가공까지 아우르는
특히, 토마토를 비롯한 다양한 작물을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최첨단 유리온실 스마트팜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더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농업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고 있습니다.
팜팜은 농업의 미래를 불확실성에서 가능성으로 바꾸는 기업, 농업과 기술을 잇는 미래 농업 선도자 로서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팜팜은 고객 여러분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농업 생태계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양 광 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