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 · A · Q
궁금한점이 있나요?
궁금한 점이 있나요?
우리 회사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신가요? 자주 묻는 질문들 코너에서 보편적인 질문들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Q
팜팜은 어떤 방식으로 토마토를 재배하나요?
A
팜팜은 총 15,000평 규모의 스마트팜 유리온실을 운영하며, 냉방 시스템과 자가 육묘장을 활용해 과학적이고 안정적인 토마토 재배를 실현합니다.
Q
스테비아 토마토 가공공장에서는 어떤 제품들을 만들고 있나요?
A
스테비아 토마토를 가공하며, 소비자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통까지 직접 관리합니다.
Q
팜팜 딸기 공선출하회는 어떤 역할을 하고 있나요?
A
지역 딸기 농가와 협력하여 공동 선별·출하를 진행하고, 판로 확대와 유통 경쟁력을 높이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Q
팜팜은 어떤 방식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관리하나요. 알려주세요.
A
팜팜은 필요한 인력을 모집할 때 자사 홈페이지, 채용 포털, 지역 농업 관련 기관 등을 통해 채용 공고를 게시합니다.
Q
여름철 고온기에도 토마토를 안정적으로 재배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인가요?
A
팜팜은 온실 냉방 기술과 자동 환경제어 시스템을 활용해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여름철에도 고품질 토마토를 생산합니다.
Q
팜팜에서 취급하는 품목 무엇있나요?
A
대추방울토마토, 완숙토마토 스테비아 토마토, 딸기, 스테비아 토마토 주스 등이있습니다.
Q
제품이 변질되었습니다. 서비스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마트 또는 센터에서 구매해주신 고객님의 구매자 정보 및 구매 내역은 산지까지 전달이 되지않습니다. 구매처에 문의하셔서 반품 및 환불 진행 가능하십니다.
Q
특정 서비스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나요?
A
네, 저희는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와 예산에 맞춰 [특정 서비스 분야]에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며, 이를 통해 [구체적인 결과 또는 이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솔루션 상담을 원하시면 [상담 요청 방법 또는 연락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거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해당 사이트 우측 상단에 ‘온라인 문의’를 통하여 도매 및 소매, 위탁판매 등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릴예정이며 협의를 통하여 거래가 가능합니다.
A
테크 기업들이 직면하는 주요 도전 과제로는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환경에 적응하는 것, 사이버 보안 문제, 데이터 프라이버시 및 규제 준수, 그리고 글로벌 경쟁이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 보호와 관련된 법적 규제들이 강화됨에 따라, 각국의 법률을 준수하는 것이 큰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